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 잇쉬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6. 21.
반응형

아침

오늘 애들이랑 12시에 만나기로 했는데 내가 10시 30분에 일어나버렸다 ㅎㅎㅎㅎㅎ

그래서 빨리 준비하고 밥 먹고 나갔다

 

오후

애들을 만나자마자 만화카페를 갔다

만화카페를 가서 다빈치 코드랑 우노 젠가 얼음깨기를 했다 재밌었다 

그리고 밸런스 게임도 하고 시간이 끝나서 버스 타고 용원을 갔다 :>

용원을 가서 애들이랑 다같이 인생네컷을 찍었다 그리고 다같이 인형뽑기도 하러갔다

인형을 하나도 못 뽑았지만 애들이 뽑고 공차ㅡㄹ 가서 타로 버블티를 먹음 하 겁나 맛이썽ㅆ다

우리동네 와서 애들이랑 놀다가 집에 왔다 재밋었다

 

오늘 해낸 일

 

안다쳤다

안싸웠다

버스 잘 탐 :>

일기를 쓴다

씻었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대회 준비 잘 하기

늦지않기

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대회 이기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