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애들이랑 12시에 만나기로 했는데 내가 10시 30분에 일어나버렸다 ㅎㅎㅎㅎㅎ
그래서 빨리 준비하고 밥 먹고 나갔다
오후
애들을 만나자마자 만화카페를 갔다
만화카페를 가서 다빈치 코드랑 우노 젠가 얼음깨기를 했다 재밌었다
그리고 밸런스 게임도 하고 시간이 끝나서 버스 타고 용원을 갔다 :>
용원을 가서 애들이랑 다같이 인생네컷을 찍었다 그리고 다같이 인형뽑기도 하러갔다
인형을 하나도 못 뽑았지만 애들이 뽑고 공차ㅡㄹ 가서 타로 버블티를 먹음 하 겁나 맛이썽ㅆ다
우리동네 와서 애들이랑 놀다가 집에 왔다 재밋었다
오늘 해낸 일
안다쳤다
안싸웠다
버스 잘 탐 :>
일기를 쓴다
씻었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대회 준비 잘 하기
늦지않기
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킨볼 잘 가기
대회 이기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