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아니 하 아침에 플레이 눌렀는데 1시간 30분 정지 이거 사람맞냐 진짜;;;
오후

그리고 씻고 준비해서 짜장면 먹으러 옴!!

여기 겁나 맛있음!!! 근데 탕수육 소스에 케챱 드간듯,,

그리고 애플매장에 가서 아이폰 봤는데 이거 진자 겁나 재밌어요ㅕ

그리고 우리 동네에 와서 놈!! 겁나 재밌었고 얜 왜 이러고 있냐 ㅈㅉ
오늘 해낸 일
짜장면을 먹음
실내화를 샀다
음료수도 샀다
안다쳤다
안 싸웠다
내일 해야 할 일
약속시간 안 늦기
싸우지않기
다치지 않기
아침 먹고 가기
일기 쓰기
앞으로 해야 할 일
지각하지않기
킨볼 잘 하기
다치지않기
킨볼 잘 가기
운동장 10바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