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아니 오늘 아침에 졸업사진 때문에 킨볼 안가서 너무 좋았음
하하 졸업사진 망한드수ㅜㅜㅜ
오후
학교 끝나고 친구집을 갔는데 오늘은 친구집 가고 내일은
우리집 오기로 했다:> 친구집에서 불닭게티를 먹었는데 겁나 매웠거든요
근데 겁나 맛있었읍ㅁ!! 다음에도 또 먹고싶었다 친구랑 수다 떨다가 브롤도 하고
챌린지도 찍었는데 겁나 맘에 들었음ㅋ 재밌었다 그리고 친구 집 데려다주고 난 우리집 와서
씻고 일기를 쓴다 하하 재밌었다
오늘 해낸 일
강당 5바퀴
킨볼 잘 했다
애들 번호를 외웠다
안 다침
안 ㅆㅏ움
내일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대회 준비 잘 하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