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히히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6. 17.
반응형

아침

아니 오늘 아침에 졸업사진 때문에 킨볼 안가서 너무 좋았음

하하 졸업사진 망한드수ㅜㅜㅜ

 

오후

학교 끝나고 친구집을 갔는데 오늘은 친구집 가고 내일은

우리집 오기로 했다:> 친구집에서 불닭게티를 먹었는데 겁나 매웠거든요

근데 겁나 맛있었읍ㅁ!! 다음에도 또 먹고싶었다 친구랑 수다 떨다가 브롤도 하고

챌린지도 찍었는데 겁나 맘에 들었음ㅋ 재밌었다 그리고 친구 집 데려다주고 난 우리집 와서

씻고 일기를 쓴다 하하 재밌었다

 

오늘 해낸 일

 

강당 5바퀴

킨볼 잘 했다

애들 번호를 외웠다

안 다침

안 ㅆㅏ움

 

내일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

대회 준비 잘 하기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