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학년도 안 할거같은 짓

by 아이돌이되고파 2026. 6. 6.
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언니가 깨워달라고 했는데 내가 못 깨우고 그냥 자버렸다 ㅎㅎㅎㅎㅎ 그래서 언니가 늦었다

언니가 가고 난 폰을 보고 있었는데  엄마가 와서 그때 딱 라면을 끓여먹었다 맛있었다

그리고 나갈 준비를 함

 

오후

애들이랑 만나서 찐포생? 그걸 만드려고 했는데 처참하게 실패함 그래서 

망고빙수를 먹으러 갔다 맛있었다

그리고 집에 갔는데 엄마가 초밥 먹으러 가자는겨!! 그래서 먹으러 갔다

맛있었다 생새우 초밥 :>

 

오늘 해낸 일 

안싸웠다

안다쳤다

일기를 쓴다

밥을 먹고 나갔다

씻었다

 

내일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밥 먹고 나가기

군체 보기!!!!

 

앞으로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늦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