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오늘 아침에 언니가 깨워달라고 했는데 내가 못 깨우고 그냥 자버렸다 ㅎㅎㅎㅎㅎ 그래서 언니가 늦었다
언니가 가고 난 폰을 보고 있었는데 엄마가 와서 그때 딱 라면을 끓여먹었다 맛있었다
그리고 나갈 준비를 함
오후
애들이랑 만나서 찐포생? 그걸 만드려고 했는데 처참하게 실패함 그래서
망고빙수를 먹으러 갔다 맛있었다
그리고 집에 갔는데 엄마가 초밥 먹으러 가자는겨!! 그래서 먹으러 갔다
맛있었다 생새우 초밥 :>
오늘 해낸 일
안싸웠다
안다쳤다
일기를 쓴다
밥을 먹고 나갔다
씻었다
내일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일기쓰기
밥 먹고 나가기
군체 보기!!!!
앞으로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
싸우지않기
킨볼 잘 가기
킨볼 잘 하기
늦지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