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아침에 미역국을 먹었다 맛있었다

그리고 7시21분에 학교를 출발했다
엄청 시원했다

7시35분쯤에 친구를 만나서 실내화를 신고 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초코에몽을 먹었다 초코우유가 맛있었다 달고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학교를 마치고 리젠2차 놀이방에 가서 피구도 하고 뒹굴었다 재밌었다
그리고 친구들이 피씨방을 간다고 나를 버렸다
끝
반응형

오늘은 아침에 미역국을 먹었다 맛있었다

그리고 7시21분에 학교를 출발했다
엄청 시원했다

7시35분쯤에 친구를 만나서 실내화를 신고 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초코에몽을 먹었다 초코우유가 맛있었다 달고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학교를 마치고 리젠2차 놀이방에 가서 피구도 하고 뒹굴었다 재밌었다
그리고 친구들이 피씨방을 간다고 나를 버렸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