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288

굳 바아아이 바이야이야 바이야이야이야 아침오늘 아침에 킨볼을 하려고 빨리 일어났다 더 잘려했는데 아빠가 나를 깨웠다 그래서 밥을 먹고 나갈 준비를 했다킨볼때 경기를 하고싶었는데 우리 공격이랑 수비가 안된다며 공격이랑 수비를 계속 번갈아가면서 했다 하그리고 반에 갔는데 쌤이 머리 했냐고 물어봐서 머리 했다고 햇디 오후학교 끝나고 놀았는데 하 오늘 겁나 재밌ㅇ었음애들이 나이가 몇살인데 눈감술이랑 경도를 하냐고 하거든요근데 난 겁나 재밌었음 ㄹㅇ 그래서 내가 첫판ㄴ부터 슬래가 됏는데 내가 20초만에 잡아버림!!그래서 생각보다 빨리 끝났다 두번째는 경도를 했는데 이건 좀 길게 한 30분 했음 겁나 재밌어!!! 오늘 해낸 일 킨볼을 잘 갔다킨볼을 잘 했다강당 10바퀴플러스 강당 5바퀴싸으지않았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킨볼 잘 하기강당 10.. 2026. 6. 4.
영어 안쓰기 아침오늘 아침에 6시에 알람이 계속 울리는거임 그래서 끄고 8시30분쯤에 일어났다 하하일어나서 소고기죽을 먹고 티비르 ㄹ보고 있었다 오후ㅅ한 12시쯤에 나갔는ㄷㅔ 그때부터 애들이랑 영어 안쓰기를했다근데 우리가 생각보다 영어를 많이 쓰는거임그래서 우리가 좀 바꿨다 영어만 쓰기로 하 근데 이것도 어려워서 안했다 수고요 오늘 해낸 일 씻었다안 싸웠다안 다쳤다밥을 먹고 나갔다일기를 쓴다 내일 해야 할 일 씻기싸우지않기다치지않기일기쓰기킨볼 잘 가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킨볼 잘 가기일기쓰기다치지않기싸우지않기 2026. 6. 3.
미용실 아침오늘 아침ㅇㅔ킨볼을 갈려고 학교를 거의 도착했는데 씨름 종이 안가져와서 다시 집에 갔다 하 그래서 킨볼 늦음 오후학교 마치고 미용실 가기까지 1시간정도 남아서 집에 있다가 15분정도에 나갔다 3시간 정도 미용하고 매직 함!! 하하 이쁘게 잘 됐다 그리고 롯데리아를 가서 밥을 먹엇다 맛잇었다다 먹고 오일장을 갓는데 뭐가 좀 많을줄알았다하하; 오늘 해낸 일 다치지않았다싸우지않았다미용실을 갔다킨볼을 잘 햇따늦지 않았다 내일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싸우지않기일기쓰기씻지않기!!!머리 관리 잘 하기 앞으로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싸우지않기씻기킨볼 잘 하기일기쓰기 2026. 6. 2.
민게야 아침오늘 아침에 킨볼을 하고 반에 들어갔는데 내가 인사를 했거든요? 근데 쌤이 조용히 하라는거임;; 그래서 조용히 자리로 갔는데다른 애가 들어와서 인사했을때는 웃어줌;;;ㅠㅠㅠ 오후오늘 미용실을 가려고 했는데 오늘은 예약 안된다해서 내일로 예약했다 내일 매직이랑 할거임!!!!!!그리고 친구네 햄스터를 봤는데 엄청 귀여웠다 그래서 나도 키우고 싶었음 오늘 해낸 일 싸우지않았다다치지않았다강당 10바퀴미용실 예약했다킨볼 잘 갔다 내일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싸우지않기다치지않기미용실 가기킨볼 잘 하기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싸우지않기다치지않기킨볼 잘 가기킨볼 잘 하기 2026. 6. 1.
폰을 못 썼던 날 아침오늘 아침에 애들이랑 통화를 했따 재밌었다그리고 언니한테 내 말을 잘 듣는 주파수를 들랴줬다 끝까지 안보고 보내줬는데 그게 사실 내가 언니말을 잘 듣는거였다그리고 언니가 나를 괴롭혔다;;;; 그리고 계속 폰을 보다가 아빠한테 폰을 너무 많이 봐서 혼났따그래서 폰을 몇시간 동안 못봤다 오후그래서 총몇명을 보다가 언니가 먼저 잠들어서 나도 잠들었다 그리고 일어났는데 가족 다 자고있는거임!!그냥 나 혼자 있었다 그런데 아빠랑 엄마가 나가면서 폰을 줬다 폰을 주고 아직안들어ㅂ왔다끝오늘 해낸 일 싸우지않았다다치지않았다상처 안뜯음일기를 썻다낮잠을 잤다 내일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싸우지않기다치지않기일기쓰기킨볼 잘 하기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싸우지않기다치지않기킨볼 잘 가기킨볼 잘 하기 2026. 5. 31.
시간이 없ㅅㅇㅁ 아침오늘 아침에 언니가 라면을 먹길래 나도 먹으려고 짜슐랭을 먹었다 맛있었다그리고 허겁지겁 준비해서 나갔는데잡뒤랑 커플 두명 나 4명이서 만났다 하우스디에서 뛰어놀았는데 재밌었다 오후그리고 더워서 피방을 갔다 피방을 갔는데 아는 애들이 많은거임!! 그래서 같이 게임을 했다그러고 애들 2명이 가서 나랑 여자애 2명이 남았었따 그래서 망고빙수를 먹었는데 맛있었다그러고 또 ㅁ뭐 먹으러 파리바게트를 갔는데 크림빵을 먹었다 맛있었다 친구랑 헤어지고 집 가자마자 바로 휴대폰 가게로 가서 배터리 교체를 했다좀 기다ㅕ야되가지고 한바퀴 걷고 씨유를 가서 음료수를 먹었다 맛있었다다 하고 우리동네 가서 집에 좀 있다가 바로 밥 먹으러갔다 달빛상회를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좀 기다렸다그러고 뒷통 어쩌구랑 삽겹살을 먹었다 맛있었.. 2026. 5.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