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전체보기288 사촌동생? 돌잔치 오후오늘은 한 12시30분쯤에 나가서 2차 지하 도서관 잠깐 갔다가 씨유로 갔따카봇아닌가 원래 나 이거 사고 싶었음.그리고 내가 슈의 라면가게했는데 만원 넘음!! 그럼 겁나 잘한거심.그리고 친구집에 가서 피아노도 침!!그리고 햄스터도 봤음 겁나 귀여웠다 오후사촌동생 돌잔치 가는중!!돌잔치 하기 전인데 겁나 귀여움!! 가지고 싶음. 돌잔치 생각보다 재밌엇다 얘 돈 잡았음!!그리고 서점도 갔는데 우리반 남자애들이 좋아할만한 멜로우 책이 있어서 찍어놨다ㅋ아니 이거 표지가 달라서 다른거 인줄 알았는데 둘다 똑같은거;; 그래서 하나 환불햇음아니 이거 마즈요? 잘 어울리는지 모르겠음. 오늘 해낸 일 졸사 컨셉 옷을 입어봤다안 다쳤다안 싸웠다용돈 많이 받았다애기 잘 찍었음 내일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약속시간 늦지 않.. 2026. 5. 16. 아니 하영아 그만 먹으라고;; 아침오늘 아침에 또 운동장 15바퀴를 뛰었다 근데 2번째로 뛰어서 그렇게 힘들진 않았다 운동장 15바퀴 처음 할땐겁나 죽을거 같았는데 지금은 안 힘듬!!!!!!!!! 그리고 오늘 같은 반 애도 같이 뛰었는데 우리 쌤이 뭐라뭐라 말해서내가 얘도 같이 뛰었어요! 이러니까 쌤이 조용히 하라고 함;; 오후그리고 오늘 킨볼 금요일이라서 함!!! 겁나 재밌었는데 일단 난 경기를 해서 다 이겼음!! 다 우리 팀이 1등이었다 이 말이야.그리고 킨볼 끝나고 이상한 곳 올라가서 봉으로 뛰어내림!!! 겁나 재밌었다또 놀다가 아빠가 저녁 먹고 오라해서 친구가 학원 마치는 시간에 밥 먹으러 갔는데 그게 7시였다..그래서 그때 먹으러 갔는데 애들이 좀 늦게 먹어서 기다리고있었는데 우리 다 배가 안 부른거임!! 그래서 롯데리아를 .. 2026. 5. 15. 체육대회 오후오늘 6교시에 예진쌤한테 편지썻음 예진쌤 이뻐요!!!!!!!!!!!!!!!!!!!!!!!!!!!!!! 체육대회 설명!@아니 오늘 체육대회에서 난 오늘도 쌤한테 억까를 당했다ㅠㅜㅜㅜㅜㅜ 하 내가 이겼는데 못 이겼다고 앉으라고 하고 아니 하 쌤 싫어할께요;;;그리고 내가 불닭을 끓임!!!!!!!!!!!!!!!! 하 겁나 맛있게 잘 ㅁ끓였죠잉그리고 학교에 있다가 문 잠겨서 여기로 탈출 할 계획이었는데 당연히 성공 했다 그리고 집 감!! 야르ㅓ르르ㅡㄹ! 오늘 해낸 일운동장 10바퀴!!!!!!강당 10바퀴킨볼 히팅 잘했다경기 이겼다안 다쳤다 내일 해야 할 일 운동장 15바퀴강당 10바퀴히팅 잘 하기다치지않기싸우지 않기ㅋ 앞으로 해야 할 일 운동장 15바퀴강당 5~10바퀴히팅 잘 하기지각 하지 않기일기 쓰기 2026. 5. 14. 아니 내일 체육대회 ㄷㄷ 아침오늘 아침에 애들이랑 한 7시30분? 그쯤에 만나서 놀이터에서 쫌 놀다가 편의점을 감!! 근데 얘네 배경화면이 당황스러움;;아니 얘 또 먹는다니까 내가 다 봤다고 오후아니 원래 병원을 갈려 했거든요? 하 근데 지금 1시간 30분을 기다리라고 해서 1시간 30분기다리고 왔는데 내 이름 불렸다고 하;;;한 시간 반 다시 기다려야됐으ㅁ;;그래서 집가서 피아노를 치고 놀았다 아니 청명이한테 내가 보냈는데 못친다네;;그리고 언니랑 헬스장을 감!!! 치킨 먹고 갔는데 겁나 재밌었음난 할거없어서 셀카 찍었음 :>그리고 언니가 붕어싸만코 사줬다 겁나 맛있었음!!!!!!!!!!!!!!! 오늘 해낸 일운동장 15바퀴;; 죽을뻔 함안 싸웠다히팅 잘 했다안 다침!!!!내가 명예교사 됨. 내일 해야 할 일 운동장 안뜀!! .. 2026. 5. 13. 아니 오늘 아빠한테 전화하고 바로 전원 꺼짐 아침오늘 아침에 운동장 15바퀴를 뛸려고 했으나 비가 많이 와서 강당 15바퀴를 뛰었다 야르!! 그리고 선생님이 파워에이드를 주셔서 먹었음!!! 킨볼 쌤 사랑행요 오후학교 마치고 멍때리고 있었는데 애들이 나 화났냐고 물어봤다 아니 그냥 멍때린거라고ㅜㅜ그건 둘째치고 내일 친구 생일 인데 뭐 해줄지 고민임!! 일단 겁나게 뛰어놓ㄹ고 체육쌤을 봄!! 체육쌤이 우리 아파트 살아서 계단까지 같이 갔음 야르!!!!!!!!!!!!!!!!! 겁나 재밌었다 오늘 해낸 일밥 먹고 나감!운동장 말고 강다 10바퀴킨볼 잘 갔다봉사위원 활동도 잘함!!!!!!!!!!!!!!!!!!!!!!!안 다쳤다 내일 해야 할 일 내일은 ㅇㄱㄹㅇ 운동장 15바퀴강당 10바퀴킨볼 잘 하기다치지않기싸우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운동장 10바퀴강.. 2026. 5. 12. 닭!!!!!!!! 아침오늘 아침에 학교 가기 전 킨볼 가기 전에 유모차를 끌면서 놈!!! 겁나 재밌었음 그리고 어제 한번 부러졌었는데 내가 힘으로 고침 야르! 오후아니 하 닭 보고 겁나 놀랐는데 친구 어머니 였음;; 그래서 인사 드리고 닭도 만져봤는데 겁나 부들부들 했음!!!!!!그리고 집을 가는데 오늘 슬라이딩 했단 말이에요?????? 근데 다리가 후들후들 거렸음. 에반데 오늘 해낸 일운동장 10바퀴강당 10바퀴킨볼 잘 했다닭 만져봄!!안 다쳤다 내일 해야 할 일 운동장 15바퀴 뛰기킨볼 잘 가기다치지 않기싸우지않기학교 잘 갔다 오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운동장 10바퀴강당 10바퀴다치지 않기지각 안 하기 2026. 5. 11. 이전 1 ··· 4 5 6 7 8 9 10 ··· 4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