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전체보기288 방 치우기 ㄷㄷ 아침오늘 방 치우기로 함!! 겁나 힘들었음 오후아빠가 드라이브? 가자고 해서 감 노래 부르면서 율하였나 김해까지 갔음율하 가서 아빠가 병원 갈 동안 인형뽑기 했음!!이거 두개 뽑았다 야르다른 인형뽑기 방도 갔다 재밌었음그리고 던킨인가 돈킨인가 거기를 갔다 맛있었음!1!!!!!!!!!!!!!!!!방을 또 다시 치워서 예빈이 언니를 초대할꺼방 다치우고 레이디 버그랑 안녕 자두야를 봄 !!저녁으로 갈비?를 먹었다 맛있었다\ 오늘 해낸 일집에 있었음방 치우고 밥 먹음예빈이 언니를 불러도 된다했음다치지 않았다안 싸웠다내일 해야 할 일아침에 ㅇ아침밥 챙겨 먹기싸우지 않기다치지 않기약속 시간 늦지 않기일기 쓰기앞으로 해야 할 일싸우지 않기킨볼 잘 가기운동장 10바퀴다치지 않기일기 쓰기 2026. 5. 4. 또 국밥 아침오늘 아침에 일어났는데 엄마랑 아빠가 없길래 엄마한테 전화를 했다 엄마가 아빠랑 국밥을 먹으러 갔다고 했다그래서 기다리는 동안 레이디버그 뉴욕 스페셜 편을 봤다 겁나 재밌음!!그리고 엄마가 와서 국밥을 먹고 놀러나갔다 오후한 1시쯤 놀러갔는데 애들이 학교로 오라고 해서 학교로 갔다그래서 운동장 뛰나? 생각 하고있었는데 얘네가 문 열리는 곳 찾아서 들어감,,ㅋㅋㅋ하 그래서 경비 아저씨한테 걸리고 학교에서 좀 놀다가 시티 1차를 감!하 내가 이거까지 기다려줘야겠냐아니 하 얘네 13이랑 축구한다고 내가 기다려줬음 역시 난 착해서 탈이야내가 시간을 잘못보고 52분인가 그정도에 출발을 해서 난 여기를 넘어서 갈거임 파쿠르 천재 인정하자 오늘 해낸 일안 다쳤다안 싸웠다지각 안 했다씻었다일기를 쓴다내일 해야 할 .. 2026. 5. 3. 발로란트 쉽노ㅋ 아침하 오늘 아침에 경쟁 한번 돌렸다가 하 일단 내가 2킬을 했다는거 자체가 유레카임 ㄷㄷ그리고 국밥도 먹었음 하 맛도리 오후국밥을 먹고 애들 만나려고 피방 갔아니 왜저러는 거임 운동장 10바퀴 돌고왔는데 저러고 있음ㅋㄱㅋㄱㅋㄱㅋ근데 들어보니까 얘네 둘이서 분수분수!! 거리면서 놀고있었던 거였다ㅋㅋㄱㄱㅋ자전거가 빠져있음!!!!!!아니 얘네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 하 그네 돌리고 저러면서 놀고있음 겁나 웃기네 아니 그리고 나도 파자마 하고 싶어서 엄마한테 물어볼꺼임!! 오늘 해낸 일ㅇ운동장 10바퀴를 뛰었다약속 시간 안 늦었다친구를 안 때렸다안다쳤다안 싸웠다내일 해야 할 일운동장 10바퀴싸우지 않기약속시간 늦지 않기안 다치기싸우지 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킨볼 잘 하기 잘 가기운동장 10바퀴싸우지않기지각하지 .. 2026. 5. 2. 엄마가 허락한 용원!!!!!!!!!!!!! 아침오늘 아침에 내가 다이소에서 꽃을 사고 만들었는데 이거 진짜 겁나 망했음 하하 일단 꽃을 두고 집을 나왔다 오늘 따라 날이 화창하진 않네요ㅎㅎㅎ하 왜저러는거 오후쟤네 커플이라서 같이 앉는것 좀 봐 짜증나라하 쟤네 다 여친 있는데 여친이 지금 없어서 쟤네끼리 손 잡는거가는 길에 또 뒤돌아봤는데 또 저러고 있음ㅋㄱㅋㄱㅋㅋ놀랍게도 둘 다 남자용원 가서 인생네컷도 찍음!!1인형뽑기 했는데 나 하나 뽑음!! 야르밍아니 내가 얘 화장 시켜줬는데 하 겁나 잘했다 여친이 반하겠노 오늘 해낸 일약속 시간 안 늦음버스 시간도 안 늦음안 다쳤다안 싸웠다안 때림!!내일 해야 할 일안 다치기안 싸우기약속 시간 안 늦기안 때리기일기 쓰기앞으로 해야 할 일안 다치기운동장 10바퀴킨볼 잘 하기안 싸우기일기쓰기 2026. 5. 1. 지후야 생일 축하해 오후오늘 얘 생일인데 이러고 있다 그래 지후야 재밌게 놀아ㅋㄱㅋㄱㅋㄱㅋㄱ 아니 얘는 왜 맨날 가방 셔틀인지 모르겠음ㅋㄱㅋㄱㅋ이거 타다가 떨어질뻔 했는데 이거 생각보다 재밌었다!!!!!! 6시 이후6시쯤에 아빠한테 전화해서 밥 먹고 가도 되냐고 했다 아빠가 흥쾌히 허락함,아니 얘 소문의 낙원인가 소원의 낙원인가 그 춤을 10분 동안 추고있었다 하 왜 저래밥 먹으려고 편의점 갔는데 이거 있었음!!하 이거 먹을까 생각하다가 카구리?를 먹었다 그거 겁나 맛있음 진짜 ㅎ다먹어봐야됨 이거 레알!!!!!!!!!!!!!이거 내가 만들었음!! 겁나 맛있어 오늘 해낸 일체육시간에 배구 잘함!!학부모 참관 수업 했다강당 10바퀴 뛰었다킨볼 쌤한테 칭찬 받았다운동장 10바퀴도 뛰었음내일 해야 할 일약속 시간 늦지 않기운동장 .. 2026. 4. 30. 운동장 10바퀴 뛸뻔ㄷㄷㄷㄷ 아침 오늘 아침에 원래 운동장 10바퀴 뛰는거였는데 미세먼지가 안 좋아서 선생님이 하지 말라고 했다 야르밍!!학교 가는 길에 청명이가 나 줬음!!!!!!!!!! 오후하 우리반 반티인데 애바임;;;;;놀다가 집에 왔는데 밥을 먹으려했다 근데 없어서 밥 없는 김치찌개를 먹었다 그래도 맛있었다그리고 집에 와서 머랭 만들려고 머랭을 침?!!이정도 까지 했다 야르밍쪼금 더 하고 머랭을 굽고있다 결과는 아직 안나옴!! 오늘 해낸 일반티 입어봄안다쳤다담임 쌤한테 칭찬 받았다안 싸웠다그대신 강당 10바퀴를 뜀내일 해야 할 일강당 8시까지 가기킨볼 열심히 하기강당 10바퀴 뛰기학부모 참관 수업 잘 끝내기?체육 잘하기!!!!!!!앞으로 해야 할 일킨볼 잘 하기다치지 않기운동장 10바퀴 뛰기주장 자리 잃지 않기싸우지 않기 2026. 4. 29. 이전 1 ··· 6 7 8 9 10 11 12 ··· 4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