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288 아이 재밋엉 아침오늘 아침에 킨볼을 가려고 했는데 발목이 너무 아팠다 그래도 킨볼을 감!! 재밋었다ㅏ 오후학교 끝나고 그냥 있었는데 친구 어머니가 친구집에서 놀라고 하셨다 그래서 갔는데 겁나게 좋은거임그리고 떡볶이도 해주셨다 맛있었다 그 다음에 친구랑 씨름을 했다 재밋었음 그리고 친구방에 들어가서 친구 화장을 시켜줌 하 나 겁나 잘함ㅋㅋ 그리고 애들이랑 또 거실에 나가서 아이엠그라운드하고 집에 왔다재밌었다 오늘 해낸 일 킨볼을 잘 했따킨볼을 잘 갔다 강당 10바퀴밥을 잘 먹었다안 싸웠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킨볼 잘 가기강당 10바퀴싸우지않기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늦지않기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강당 10바퀴 2026. 6. 10. 아임페파피그 아침오늘 아침에 수박을 조금 먹고 킨볼을 갔다 맛있었다 오후학교가 끝나고 하 킨볼을 갔다 우리끼리 원래 하는거였는데 쌤이 수업 하셨다근데 계단 오르기를 하시는거임!! 하 쌤 너무 하잖아요ㅜㅜ그래서 했는데 하 겁나 힘듬 그래도 강당 쪽 계단을 5.1초만에 올라감!!! 나 겁나 멋져그것도 끝나고 애들이랑 하우스디에서 공놀이 하고 있었는데 배가 고파서 집에 와서 수박을 먹었다맛있었다 오늘 해낸 일 강당 10바퀴킨볼 잘 했다히팅 잘함경기 이겼다안 다쳤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강당 10바퀴경기 이기기다치지않기싸우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강당 10바퀴추가로 5바퀴다치지않기경기 잘 하기 2026. 6. 9. 백상아리 청상아리 아침오늘 아침에 킨볼 애들이랑 킨볼을 좀 빨리 갔는데 체육관 안이 겁나게 어두웠다 그래서 애들을 놀래키기로 함!!하하 재밌겠노 한명이 왔다 근데 무서워서 바로 나가는거 있지요ㅋㅋ 그래서 망했다 그리고 또 한명 왔을때는 발소리만 냈는데 오 뭐야 이러면서 또 나갔다 8시 되서 애들이 다시 들어왔는데 그때는 뛰어야해서 못 했다 하하 오후학교 끝나고 집에 가려 했는데 애들이 놀자해서 놀았다 :> 아니 친구가 어떤 애 보고 아미셔? 닮았다 해서 겁나 웃었다그리고 집에 와서 요거트? 음료를 먹고 수박도 먹었다 맛있었다 오늘 해낸 일 킨볼 잘 갔다킨볼 잘 했다싸우지않았다다치지않았다일기를쓴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킨볼 잘 하기다치지않기싸우지않기씻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ㄱ가ㅣ킨볼 잘 하기강당 10바.. 2026. 6. 8. 냉탕에 상어가 살거라 믿었지 아침오늘 아침에 좀 늦게 일어났다 근데 애들이랑 12시 30분에 만나기로 했다글래서 나갈 준비를 했는데 나 포함 애들이 다 늦는다는거 그래서 1시에 만났다 오후그래서 나왔는데 첫번째로 간 곳은 오일장!!!! 오일장에서 친구 어머니를ㄹ 봤다 근데 꽈배기를 사주심!! 하하 맛있었다 그리고 하우스디를 갔는데 겨자랑 돌멩이랑 미백이를 봤따그래서 얘네랑 같이 놀았는데 겁나 재밌었음 그리고 집에 왔다 군체를 보러가기전에 파스타를 먹으러 갔는데겁나 맛있었음!!! 그리고 군체를 보러 갔는데 구교환 겁나 불쌍하게 죽으무ㅜㅜㅜㅜㅜ그리고 끝남 ㅎ하ㅏㅎ 집에 와서 수박을 먹을거임!! 오늘 해낸 일 겨자 돌멩이 미백이를 놀아줌다치지않았다싸우지않았다군체를 봣따 일기를 쓴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킨볼 잘 하기일기쓰기다치.. 2026. 6. 7. 1학년도 안 할거같은 짓 아침오늘 아침에 언니가 깨워달라고 했는데 내가 못 깨우고 그냥 자버렸다 ㅎㅎㅎㅎㅎ 그래서 언니가 늦었다언니가 가고 난 폰을 보고 있었는데 엄마가 와서 그때 딱 라면을 끓여먹었다 맛있었다그리고 나갈 준비를 함 오후애들이랑 만나서 찐포생? 그걸 만드려고 했는데 처참하게 실패함 그래서 망고빙수를 먹으러 갔다 맛있었다그리고 집에 갔는데 엄마가 초밥 먹으러 가자는겨!! 그래서 먹으러 갔다맛있었다 생새우 초밥 :> 오늘 해낸 일 안싸웠다안다쳤다일기를 쓴다밥을 먹고 나갔다씻었다 내일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싸우지않기일기쓰기밥 먹고 나가기군체 보기!!!! 앞으로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싸우지않기킨볼 잘 가기킨볼 잘 하기늦지않기 2026. 6. 6. 경기 야르르르ㅡㄹ 아침오늘 아침에 킨볼을 했는데 하 요즘에 겁나 힘듬 강당 10바퀴 뛰고 준비운동 하고 공 잡는데 못 잡으면 강당 2바퀴 하고 경기를 했는데 우리가 5판 다 이김!! 오후학교 끝나고 킨볼을 또 했는데 또 준비운동이랑 10바퀴를 뛰고 강당 앞뒤 갔다오기 했는데 10번 한번에 통과해서 나 1빠로 쉬었음!! 그리고 히팅 연습 하다가 또 경기했는데 내가 공에 얼굴 맞아버림 하ㅜㅜ그리고 발목도 꺾였는데 킨볼을 재밌으니까 계속 했다 3판 했는데 3판 다 이겨서 기분이 좋았다 오늘 해낸 일 킨볼을 잘 갔다킨볼을 잘 했다강당 오후 오전 합쳐서 20바퀴10번 한번에 다 통과함싸우지않았다 내일 해야 할 일 약속시간 늦지않기일기쓰기씻기싸우지않기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킨볼 잘 가기싸우지않기다치지않기강당 1.. 2026. 6. 5. 이전 1 2 3 4 5 6 ··· 4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