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88

단우 가방 셔틀 됐노 아침오늘 얘가 가위바위보 져서 초공부터 학놀까지 가방을 들었다 근데 행복해보였다다른 애 기다리고 있었는데 한명 빼고 다 검정색ㄷㄷ그리고 오늘 6교시에 밖에 나가서 야외 수업을 했다 야르!! 킨볼킨볼에서 운동용 신발을 대여? 해줬다 :> 안 야르!!내 허벅지에 무지개 있음 :>그리고 놀고 시간 되서 집에 왔다 근데 아이폰이 있었음!! 그래서 내일 쓸꺼다 야릉 오늘 해낸 일 강당 10바퀴운동장 5바퀴가방 친구한테 주기다치지않았다싸우지않았다 내일 해야 할 일 할아버지 집 가기다치지않기아이폰으로 바꾸기!!할아버지 생신인가 축하해드리기싸우지 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킨볼 잘 하기다치지않기 특히 무릎!!!아이폰 잘 쓰깅:>싸우지않ㄱㅣ 2026. 5. 22.
배터리는 잘 있는데 갑자기 파일이 안됨 아침오늘 아침에 애들이랑 7시30분쯤 초공에서 만나기로 해서 나갔다 애들이랑 좀 놀다가 학교를 갔는데오늘 졸사 찍는 날!! 그래서 옷을 갈아입고 찍었따 나는 농구 컨셉이였다 야르!!!그래서 찍고 브이알 실 갔는데 내가 가짜 잔디에다가 넘어져서 까졌다 흐흐:> 오후그리고 좀 놀았다 내가 농구 복을 계속 입고 놀았는데 애들이 내 빨간 유니폼 보고 빨갱이라고 놀렸다ㅜㅜ애들이 겨루기를 하길래 봤다 겁나 재밌었다 오늘 해낸 일 킨볼 잘 했다강당 10바퀴킨볼 잘 갔다다쳤다안 싸웠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늦지않기ㄱ운동장 10바퀴다치지않기싸우지 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고 잘 가기늦지않기운동장 10바퀴강당 10바퀴다치지않기 2026. 5. 21.
재호 집 오랜만에 출석했다 아침이거 재호 애착 자전거임!! 근데 왜 여기있냐;엄 왜 여있노아니ㅋㄱㅋㄱ 얘네 이러고 있음ㅋㄱㅋㄱㅋ 라면 둘이서 저따구로 먹고있음ㅋㅋ 오후학교 끝나고 또 편의점을 갔다 삼김을 먹었따 맛있었다친구네 강아지를 봤따 엄청 ㅜ기여웟다그리고 얘네 알까기인가 그것도 했다 재밌었다 나도 했는데 3판3패? 했다ㅜㅜㅜ오늘 해낸 일 친구네 강아지를 놀아줬다 안 다쳤다비 맞고 들어왔지만 바로 씻었다안 싸웠다일기를 썻따 내일 해야 할 일 졸업사진 찍기농구에 맞는 옷 입고가기싸우지않기킨볼 잘 하기킨볼 잘 가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학교 잘 가기킨볼 잘 하기 잘 가기늦지 않기싸우지않기 다치지않기ㅏ 2026. 5. 20.
충전이 안됐던 날 아침오늘 아침에 알람이 울렸는데 한 20퍼였다 그래서 충전을 해놓긴 했는데 한 30? 그정도 채우고 나갔다근데 킨볼 가기전에 킨볼 애들이랑 얘기 한다고 20퍼로 다시 줄어듬 그래서 아무것도 못 찍었다ㅜㅜㅜ킨볼 오늘 10바퀴 뛰고 육상 다시 테스트 했다 내가 젤 빠름!! 오후학교 마치고 하우스디에서 좀 놀다가 피씨방을 가서 놀았다 그리고 예전에 봤던 친구네 닭도 봤다 겁나 귀여웠다 오늘 해낸 일 계단 오르기 5.3 나왔다강당 10바퀴안 다쳤다싸우지 않았다씻었다 내일 해야 할 일 운동장 15바퀴강당 10바퀴다치지않기싸우지않기 일기쓰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킨볼 잘 하기강당 10바퀴다치지않기싸우지않기 2026. 5. 19.
강당에 우리밖에 없음므므므므믐!!!! 아침오늘 학교를 가서 강당을 갔는데 우리밖에 없었다 야르! 오후ㅎㅖ선이가 사줌 야르!!!!얘 친구네 강아지인데 어쩜 자는것도 귀여움. 하ㅝㅜㅜ이건 내가 모기 반 죽여놨다가 잘못놓아줘서 이름 지어줌 엘리자베스 2호그리고 이러면서 놀았다 재밋었다 오늘 해낸 일 강당 10바퀴킨볼 잘 했다안 다쳤다안싸웠다씻었다 내일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킨볼 잘 하기킨볼 잘 가기지각하지않기다치지 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운동장 15바퀴지각하지않기킨볼 잘 하고 잘 가기다치지않ㄱㅣ 2026. 5. 18.
언니랑 브롤하다가 배터리 2퍼 되서 충전중 아침오늘 아침에 한 9시55분?쯤 일어나서 애들이랑 약속 잡고 놀러나갔다 놀러나가기전에 멜론을 먹고 나갔다 맛있었다 오후겁나 촉박하게 나와서 버스를 탔다 애들이랑 용원 가기로 했음!!그래서 버스를 타고 애들을 만났다 용원을 가자마자 엽떡부터 바로 먹음!!!!!! 겁나 맛있었는데 많이 시켜서포장해갔다 근데 나중에 오는 애가 좀 먹어서 다같이 먹었다 맛있었다!! 그리고 인형뽑기도 했는데 가나디 나만 못뽑음,,ㅜㅜㅜㅜㅜㅜ그리고또 우리동네로 와서 친구네 강아지 이틀이를 봄!!하 겁나 귀여웟는데ㅜㅜㅜㅜㅠ 그다음에 하우스디를 가서 놀았다 재미썽ㅆ다 오늘 해낸 일 약속 시간 안 늦었다엽떡을 다같이 먹었다안 다쳤다안 싸웠다일기를 썻다 내일 해야 할 일 ㄷ강당 10바퀴킨볼 잘 하기지각하지않기다치지 않기싸우지 않기 앞으로.. 2026. 5.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