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288 오늘이 ㅈㅉ 배터리 이슈 ㅇㄱㄹㅇ 아침오늘은 10시55분인가? 그때쯤에 일어나서 폰을 좀 봤다 그리고 만두를 먹고 나갈 준비를 함!!만두가 겁나 맛있었다애들이랑 만나서 뛰어놀았음!!!!!!!!!!!!!!!!!!!!!!! 그리고 편의점에 가서 삼김을 먹었다 겁나 맛있음!!!! 다들 씨유로 가셈.:>:> 오후그리고 놀이터로 가서 다시 뛰어놈! 내가 도장 주워서 애들 다리에 도장 해주니까 되게 좋아하면서 내 다리에 도배 하심.ㅋㄱㅋㅋㄱㄱㅋ 그리고 또 하우스디 놀이터로 가서 유모차를 발견 함!!! 유모차 발견해서 하우스디 한 바퀴 했는데아니 저거 타봤거든요? 하 저거 크라크 보다 무섭다 타지 마시오. 그리고 집에 올려는데 깁스 없어져서 찾고 6시에 딱 집 들어옴!!!!!!!!!!!!!!!!!!!! ㅃㅃ!!! 오늘 해낸 일 약속 시간 안 늦음일.. 2026. 5. 10. 휴대폰 배터리 이슈 아침아니 하 아침에 플레이 눌렀는데 1시간 30분 정지 이거 사람맞냐 진짜;;; 오후그리고 씻고 준비해서 짜장면 먹으러 옴!!여기 겁나 맛있음!!! 근데 탕수육 소스에 케챱 드간듯,,그리고 애플매장에 가서 아이폰 봤는데 이거 진자 겁나 재밌어요ㅕ그리고 우리 동네에 와서 놈!! 겁나 재밌었고 얜 왜 이러고 있냐 ㅈㅉ 오늘 해낸 일짜장면을 먹음실내화를 샀다음료수도 샀다 안다쳤다안 싸웠다 내일 해야 할 일 약속시간 안 늦기싸우지않기다치지 않기아침 먹고 가기일기 쓰기 앞으로 해야 할 일 지각하지않기킨볼 잘 하기다치지않기킨볼 잘 가기운동장 10바퀴 2026. 5. 9. 물리치료ㅜㅜ 오후학교 끝나고 쉼터에서 조금 놀다가 킨볼수업을 갔다 킨볼에서 한손 히팅이랑 경기를 했는데 선생님이 나 겁나 잘한다고 칭찬했음!!!!그리고 끝나서 라면을 먹으러갔다 맛있었다 물리치료그리고 물리치료를 하러 감!!!!!!!!!!!!!!!!!!!!!!! 물리치료는 일단 냉찜질?하고전기 하고 끝냈다 오늘은 진짜 한게 없더 끝!~~~~~!!!!!!!!!!!!!!!!!!! 오늘해낸일운동장 10바퀴킨볼 한손 히팅함강당 10바퀴물리치료를 감안 다쳤다 내일 해야 할 일 다치지않기일기쓰기싸우지않기지각하지 않기씻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운동장 10바퀴강당 10바퀴히팅 잘 하기다치지않기 2026. 5. 8. 조윤아!!!!!!!!!!!!!!!!!!!!!!!!!!!!!!!!!!!!!!!!!!!!!!!! 오후오늘 학교 끝나고 조윤이 봄!! 우리가 자전거랑 우산에 이름 달아줬음ㅋ조윤아!!!!!!!!!!! 발로란트아니 내가 발로 겁나 잘한다니까 난투 2ㄷ2 돌림 하 겁나 잘한다고하 봤냐 6킬2데스ㅋ ㄴㄹㅋㅋㅅㄱㅋㄱㅋㄱ 겁나 잘함그리고 스윙칩을 먹음!!그리고 나무에서 좀 놀다가 헤어짐!! 하 겁나 재밌었다 오늘 해낸 일강당 10바퀴킨볼 잘 했다고 칭찬 받음!!!!!!!!!지각 안했다피구 잘했다빅발리볼 잘 했다 야르야르내일 해야 할 일 운동장 10바퀴8시20분까지 운동장지각하지않기다치지않기싸우지 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운동장 10바퀴지각하지않기다치지않기킨볼 잘 하기 2026. 5. 7. 언니 생일;; 오후오늘 학교 끝나고 불닭을 먹음!!! 하 겁나 맛있었다하 아니 왜 내 컴터로 하는데 내가 발로 겁나 잘한다 했지!!!!!!!!!!!!4킬5데스!!! 겁나 잘한거임 ㅇㄱㄹㅇ:>아니 하 여기서 1시간 기다리다가 진료 봤는데 엑스레이 찍고 물리치료;;;;물리치료 받고 진료 받고 나왔다 조금 상처난거였다 어니 생일엄마아빠 언니랑 11시오 클락? 뭐 어디를 갔다 겁나 맛있었다 피자랑 크림파스타 맛도리 ㄹㅇ그리고 우리동네와서 베라를 가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삼!! 하 진짜 저거 겁나 맛있늗데 머리 아파서 다 못먹음; ㅃㅃ 오늘 해낸 일강당 10바퀴슬라이딩 잘 했다고 칭찬 받음!!언니 생일 축하해줌안싸움안 다침내일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슬라이딩 잘 하기킨볼 잘 가고 잘 하기싸우지않기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2026. 5. 6. 용원 웅동 웅천 아침일단 배터리 이슈로 사진은 안 넣었음!! 오늘 아침에 친구가 자고 가서 밥 먹고 나갔다 첫번째로 용원을 가려고했는데 애들이다 안 나와서 좀 기다리다가 갔다 근데 내 카드가 안 먹히는거임!! 그래서 친구한테 돈 보내고 버스비를 냈다 내 2천원 ㅠㅠ그리고 용원에 가서 애들이랑 인형뽑기에 갔다 내가 가나디 뽑음!!!! 하 야르밍ㅋ 그리고 하나도 못 뽑앗지만 괜찮음!그리고 이제 갈 곳이 없어서 웅동을 버스 타고 갔다 웅동그리고 웅동을 가서 좀 뛰어놀다가 승세인가 걔를 봤다 아니 근데 처음보는데 다짜고짜 저랑 러시안 룰렛 하실래용? 이랬다 그래서 그냥 술 잡을 같이 했다 겁나 재밌었다 그리고 버스비가 있는데 우리는 웅동에서 웅천까지 걸어감!! 겁나 잠온다 하하하하하 오늘 해낸 일용원을 갔다웅동을 갔다밥을 먹.. 2026. 5. 5. 이전 1 ··· 5 6 7 8 9 10 11 ··· 4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