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288 엄 폰압이었더 ㄴ날 아침오늘 아침에 폰을 하고 잇었는데 아빠가 왓서 폰을 회사에 가져갔다 오늘 애들이 과자파티한다해서무슨 과자 사갈까 카톡중이었ㅇ다 오후 학교 끝나고 킨볼 하기전에 씨름 테스트를 봤는데 내가 다 이김!!! 선생님이 나 잘한다고 했다그리고 끝나서 킨볼을 했는데 바로 경기를 했다 하하 근데 3판을 했는데 내가 2판을 이겼다 하하하하ㅏ핳 역시 난 잘해끝나고 애들이랑 좀 놀았다 그리고 재미없어서 집에 왔다 야르! 오늘 해낸 일 강당 10바퀴다치지않았다싸우지않았다킨볼 잘 했다ㅆ시름 잘 했다 내일 해야 할 일 약속시간 늦지않기다치지않기싸우지않기일기쓰기씻기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운동장 5바퀴킨볼 잘 하고 잘 가기다치지않기싸우지않기 2026. 5. 29. 아니 ㅊㅔ육 쌤 오늘 마지막이었다고!!!!!!!!!!!!!!!!!!!!!!!!!!!!!!!!!!!!!!!!!!!!!!!!!!!!!!!!!!!!!!!!!!!!!!!!!!!!!!!!!!!!!!!!!!!! !!하 아침오늘 아침에 과자파티 할때 먹을 과자를 사고 킨볼을 갓따 하 근데 왜 오늘 체육 쌤 마지막인겨;;그래서 킨볼을 가고 1교가 되서 들어갔는데 이미 파티 중이었다하하 나 울줄 알았는데 안 울었어용 ㅎㅎ 오후학교 마치고 놀았는데 아빠가 음료수를 사줬다 마카롱도 같이 사줌!! 맛있었다 그리고 아빠가 용돈 준 걸로카구리도 먹었다 어청 맛있었음!1 단우 엽사 겁나 많이 찍었는데 사진 못 넣어서 아쉬움. 그리고 친구네 집 가서 고양이도보고 게임도 함!! 엄청 재밌었다ㅣ 오늘 해낸 일 강당 10바퀴과자를 다 먹었다선생님한테 편지 썼다킨볼을 잘 갔다싸우지않았다 내일 해야 할 일 씨름 테스트 보기강당 10바퀴킨볼 잘 하기킨볼 잘 가기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운동장 10바퀴킨볼 잘 하기킨볼 잘 .. 2026. 5. 28. 아이폰은 사진 어떻게 올려용 아침온ㄹ 아침에 킨볼부 애들이랑 다같이 만났다 다같이 만나서 갔는데 엄청 좋았다킨볼 준비운동이랑 달리기는 역시 어려웠다 근데 내일 체육쌤 마지막 날이라는 걸 듣고 깜짝놀랬음. 오후학교 끝나고 집에 잠깐 들러서과자를 들고갔다 하하그리고 내일 체육쌤을 위해서 칠판에 이상한것도 적음 흐흐그리고 집에 왔다 재밌었다 그그그ㅡ극 오늘 해낸 일 강당 10바퀴킨볼 잘 갔다킨볼 잘 했다보안관 활동 했다안 다쳤다 내일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킨볼 잘 가기킨볼 잘 하기운동장 5바퀴다치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고 잘 가기싸우지않기다치지않기일기쓰기씻기 2026. 5. 27. 난 오늘 찌그러진 치즈볼이 될거야 아침오늘 아침에 애들이랑 7시30분에 만나서 같이 킨볼을 감!! 하하 내가 에이스라고 불러줌!! 오후오후에는 다같이 학교 끝나고 또 연습을 했다 연습을 하고 어제 용돈으로 다같이 각자 돈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음!! 맛잇었다 그리고 놀았는데 커플밖에 없었음;; 그리고 내가 다친곳을 또 다침!!! 그래도 재밌게 놀았다 오늘 해낸 일 킨볼을 잘 갔다잘 했다다쳤다싸우지않았다 씻었다 내일 해야 할 일 킨볼 잘 가기강당 10바퀴싸우지않기다치지않기늦지않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고 잘가기강당 10바퀴운동장 10바퀴늦지않기다치지않기 2026. 5. 26. 아이폰 배터리 상태 ㄷ 아침오늘 아침에 짜파게티를 먹었다 하하 그리고 나갔다 나가서 애들을 다 만나고1차에서 축구를 했다 그러다가 음료수를 먹으러 하이오에 갔다 나는 망고 요거트 스무디를 먹음!! 맛있었다 오후그리고 피씨방을 갔다피씨방을 가서 라이벌 하고슈게임을 함!! 그리고 나가려는데예전에 태권도 같이 다닌 동생을 봤다 겁나 재밌게 얘기하다가 애들이 가자해서 갔음애들이 축구를 한다는거임? 그래서 보러갔는데 내 친구 있는 팀이 이김!! 그래서 축하해주고 집에 왔다 야릉! 오늘 해낸 일 안다쳤다축구 룰을 알았다밥 먹고 나갔다씻었다안싸웠다일기를 쓴다 내일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다치지않기싸우지않기목소리 크게 하기운동장 5바퀴 앞으로 해야 할 일 강당 10바퀴점심엔 강당 5바퀴싸우지않기다치지않기킨볼 잘 하기 2026. 5. 25. 국ㄱ바밥구구박버ㅏ 아침오늘 아침에 빨리 일어나서 준비하고 차를 타서 집으로 가는 줄 알았는데 국밥을 먹으러갔다나는 순대 국밥을 먹었다 맛있었다그리고 집을 갔다 겁나 피곤했는데 티비를 보다가 씻었다 그리고 나갔다 나갔는데 2시 실화임? 오후친구를 만나자마자 편의점을 갔다 과자를 사먹었다그리고 노래방을 감!! 노래방을 가서 노래를 부르고 나오니까 4시였다근데 친구가 자기 집 가자는거임!! 그래서 같이 갔다 재밌게 놇았다 오늘 해낸 일 친구집을 가서 조용히 놀았다햄스터도 봤다안다쳤다안싸웠다아침밥을 먹었다 내일 해야 할 일 싸우지않기다치지않기아침 먹고 나가기일기쓰기씻고 나가기 앞으로 해야 할 일 킨볼 잘 하기킨볼 잘 가기다치지않기싸우지않기강당 10바퀴 2026. 5. 24. 이전 1 2 3 4 5 6 7 8 ··· 48 다음